일상

토트넘 즈베즈다 손흥민 멀티골.gif 4호골 5호골 폭발!

길라잡이다 2019. 10. 23. 10:06

 

손흥민 시즌 4호골
손흥민 시즌 5호골

손흥민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츠르베나 즈베즈다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면서 시즌 4, 5호골을 동시에 성공시켰다.

토트넘이 23일 오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세르비아 클럽 즈베즈다와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 3차전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손흥민이 전반전에만 홀로 2골을 터뜨리면서 팀의 3-0 리드를 이끌고 있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의 선제골로 1-0으로 앞서고 있던 전반 16분, 라멜라가 즈베즈다 진영 오른쪽에서 시도한 크로스를 반대편에서 정확한 타이밍에 왼발 슈팅으로 연결, 추가골을 터뜨렸다.

지난 2일 홈에서 펼쳐진 바이에른 뮌헨과의 2차전에서도 선제골을 기록한 바 있던 손흥민은 챔피언스리그 2경기 연속골을 터뜨리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손흥민은 전반 종료 직전 역습상황에서 은돔벨레의 패스를 받아 정확한 컨트롤과 침착한 슈팅으로 팀의 3번째 득점까지 만들어 냈다.

단숨에 2골을 추가한 손흥민은 유럽무대 개인통산 121골을 쌓으면서 차범근 전 국가대표팀 감독이 보유하고 있는 한국인 유럽 최다골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최근 부진에 빠져 있던 토트넘이었는데 이번 경기를 계기로 다시 상승세를 탔으면 한다. 손흥민 선수도 멀티골을 기록하며 멋진 모습을 보여줘서 굉장히 즐겁게 경기를 관람했다. 앞으로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 선수들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